
관객참여형 연극 ‘슬립노모어 서울’, 뉴욕·상하이 이어 서울 상륙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무는 ‘슬립노모어 서울(Sleep no more Seoul)’이 찾아온다. 이머시브 콘텐츠 기획 및 제작사 미쓰잭슨은 ‘슬립노모어’가 서울시 중구 충무로 매키탄 호텔에서 다음 달 24일부터 8월9일까지 프리뷰 공연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본 공연은 8월21일 …
- 2025-06-12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무는 ‘슬립노모어 서울(Sleep no more Seoul)’이 찾아온다. 이머시브 콘텐츠 기획 및 제작사 미쓰잭슨은 ‘슬립노모어’가 서울시 중구 충무로 매키탄 호텔에서 다음 달 24일부터 8월9일까지 프리뷰 공연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본 공연은 8월21일 …
‘1000억 부자’인 요식업계 대부 임순형이 어마어마한 재산을 사회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고 싶다고 밝혔다.11일 방송된 EBS, E채널 공동 제작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이하 ‘이웃집 백만장자’)에서는 ‘1000억 벌어 5000 평 대궐 지은 장사 천재’ 임순형의 인생 이야…
인천 강화도 단독주택에서 주차 중이던 차량이 낭떠러지로 떨어져 70대 남성과 60대 여성 등 2명이 다쳤다.12일 인천 강화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쯤 화도면 단독주택 주차장에서 70대 A 씨가 몰던 1톤 트럭이 약 3m 높이의 낭떠러지로 추락했다.이 사고로 A 씨와 동승자 60…
래퍼이자 싱어송라이터 지코가 ‘절친’인 가수 도경수의 신곡을 프로듀싱한다.12일 뉴스1 취재 결과, 지코는 오는 7월 공개되는 도경수 첫 번째 정규 앨범 ‘블리스’(BLISS) 타이틀곡 ‘싱 어롱’!(SING ALONG!)의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했다.지코와 도경수는 오래전부터 두터…
서울시는 11일 오후 5시 46분쯤 서울 강남구 대치동 강남경찰서사거리에서 발생한 땅꺼짐에 대한 복구 작업을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강남 테헤란로에 발생한 동공(빈 공간)의 규모는 폭 40㎝, 깊이 30㎝ 규모다. 탄천변 장기사용 배수관로 정비공사 중 지하 매설물을 확…
개그맨 부부 김학래와 임미숙의 5성급 호텔을 연상케 하는 100평 새집이 최초 공개됐다.지난 11일 방송한 JTBC ‘1호가 될 순 없어2’에는 임미숙, 김학래 부부의 100평 새집이 공개됐다.임미숙은 “최근 이사했다, 지난번에 살던 집에 25년간 살았다”라며 “그 집은 3층이고 어둡…
배우 박정민이 아버지가 시각 장애인이라고 고백했다.박정민은 11일 방송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중고등학생때 쯤 엄마가 자꾸 바닥의 물건을 치우더라. ‘왜 그러냐. 나중에 하라’고 했더니 엄마가 화를 냈다. 알고보니 아버지 시야가 좁게 보이는 장애가 있었다. 시력이 안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간판 모델인 대형 스포츠실용차(SUV) 익스플로러를 타고 실적 개선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 하반기 대형 SUV 익스페디션 신차 출시가 예정된 만큼, 판매 회복 속도는 빨라질 수 있다는 진단이다. 2022년 이후 3년 만에 연간 판매량 50…
여성 관리자 및 임원 비율이 높은 스타트업일수록 매출과 영업이익에서 평균적으로 더 높은 성과를 낸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관리자 비율, 연봉, 업종 등에서 남녀 간 격차가 큰 것으로 분석됐다.12일 스타트업얼라이언스의 ‘스타트업 리더십과 성별 다양성 리포트’에 따르면 여성 관리자 및…
최근 개발이 빠르게 진행 중인 외도택지개발지구가 제주시 주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그 중심부에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 ‘성원상떼빌’이 선보인다. 지하 2층~지상 12층 규모, 총 88세대로 구성된 이번 단지는 85㎡ 미만 국민주택으로 4베이 혁신평면, 고급 마감재, 풀옵션 시…
자영업 위기가 현실화하고 있다. 장기화되고 있는 내수 부진 속에 작년 연말부터 이어진 정국 혼란까지 더해지며 자영업자 수가 5개월 연속 마이너스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5월 들어서는 숙박·음식점 업종에서 취업자 수가 1년 2개월 만에 마이너스로 돌아서는 등 자영업 위기가 고용 시장…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앙상한 팔에 붙은 근육을 공개했다.최준희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진짜 더움, 짱 더워”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최준희는 깡마른 몸매이지만 배와 팔뚝에 붙은 눈에 띄는 근육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르기만 한 몸매가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고 …
광주 도심 속 공원과 인접한 한 아파트 단지에서 너구리 일가가 출몰, 주민들이 ‘공존’ 문제를 두고 골머리를 앓고 있다.12일 〈뉴스1〉 취재를 종합하면 지난 6일 광주 광산구 장덕동 한 아파트 단지에서 새끼 너구리 9마리가 발견됐다.새끼 너구리들은 평소 인적이 드문 아파트 뒷길에서 …
미국 코스트코에서 주류 진열장이 떨어지는 사고로 부상 당한 여성이 코스트코를 상대로 약 1400만 달러(약 192억 원) 상당의 소송을 제기했다.10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USA투데이에 따르면 미국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세이디 노보트니는 코스트코의 상품 관리 소홀로 인해 부상을 입었…
중국에서 매일 팔굽혀펴기 200개, 윗몸일으키기 100개를 하는 할머니가 화제다. 11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중국 마이뉴스 등에 따르면 올해 92세의 리(李) 할머니가 6월 초 중부 후난성 장화족 야오족 자치현에서 열린 야오족 소수민족 축제에서 장수 비결을 이같이 밝힌 후 …
프로야구 LG 트윈스 불펜 마운드에 곧 천군만마가 합류한다. 구원 투수 함덕주와 이정용이 복귀를 눈앞에 뒀다.현재 LG는 일부 필승조 투수들이 전력에서 빠져있다. 왼손 투수 함덕주, 올 시즌 홀드 4개를 쌓은 김강률 등이 부상 탓에 1군에서 제외된 상태다. 이정용은 2023시즌 팀 통…
술에 취한 채 운전대를 잡은 50대 남성이 교차로에서 20대 여성 운전자의 차량을 들이받아 입건됐다. 인천 서부경찰서는 음주운전 혐의(도로교통법 위반)로 50대 A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12일 밝혔다.A 씨는 11일 오후 4시 50분쯤 인천 서구 경서동 한 도로에서 SUV를 몰다가 …
목요일인 12일에는 내륙을 중심으로 낮 기온이 30도 이상으로 오르는 곳이 많겠다. 중부 내륙을 중심으로 일교차가 크겠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기상청은 당분간 기온이 평년(최저 15~19도, 최고 23~29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고 예보했다.특히 낮 기온이 중부 내륙과 전…
축구대표팀 에이스 이강인(파리생제르맹)이 11일 SNS를 통해 6월 A매치 2연전을 마친 소감과 함께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이강인을 포함한 축구대표팀은 지난 1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웨이트와의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B조 최종전…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 아내 이혜원이 “신혼 시절 직접 김치를 담그다가 고춧가루 묻은 팔이 너무 매워서 잠을 못 잤다”며 해외 살이를 회상했다.12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거주 중인 오 형제 부모 김로운·로버츠의 ‘초대형’ 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