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V 차단-발수 기능 더한 프리미엄 골프웨어
닥스골프가 올가을 한층 고급스럽고 가벼워졌다. 필드에서의 퍼포먼스를 넘어 일상과 여행, 레저까지 착용 영역이 확장되면서 ‘경량감’과 ‘프리미엄 감성’이 새로운 경쟁 축으로 부상한 것이다. 닥스골프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프리미엄 라이트, 타임리스 헤리티지’를 이번 시즌 슬로건으로 삼았…
- 2025-09-29
닥스골프가 올가을 한층 고급스럽고 가벼워졌다. 필드에서의 퍼포먼스를 넘어 일상과 여행, 레저까지 착용 영역이 확장되면서 ‘경량감’과 ‘프리미엄 감성’이 새로운 경쟁 축으로 부상한 것이다. 닥스골프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프리미엄 라이트, 타임리스 헤리티지’를 이번 시즌 슬로건으로 삼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 공식 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아이코닉한 말렛 퍼터 디자인과 제로토크 기술이 결합된 신제품 ‘Bat Attack ZT(이하 뱃어택)’를 지난 6월 출시한 이후 온라인 1차 물량은 하루 만에 완판되고 오프라인에서도 대기 예약이 줄을 잇는 등 큰 인기를…
글로벌 골프 토털 플랫폼 기업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총상금 19억 원 규모의 ‘2025 골프존 차이나오픈’ 대회를 성료하며 글로벌 투어를 향한 발판 마련에 나섰다.2025 골프존 차이나오픈은 지난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필드 골프 투어와 같이 나흘간 중국 옌지(연…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최근 선보인 ‘오퍼스 SP 웨지’는 브랜드의 대표 웨지 시리즈인 오퍼스 라인업의 연장선에 있는 신제품으로 숏게임의 정밀성을 높이기 위한 기술들이 적용됐다. 오퍼스 SP 웨지는 무게중심을 기존보다 높인 것이 특징이다. 솔 구조를 유지하면서 헤드 하단의 무게를 줄이는…
골프의 기준을 높여온 테일러메이드는 지난 22일 강원 홍천 카스카디아 GC에서 여성 골퍼들을 위한 ‘글로리 데이즈’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2024년 첫 행사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오프라인 행사로 50여 명의 참가자가 함께했다. 글로리 데이즈는 테일러메이드의 토털 우먼스 골…
글로벌 골프 브랜드 한국미즈노는 지난 1일 자사 단조 기술의 정수를 담은 아이언 라인업 ‘미즈노프로’ 시리즈의 신제품 S-1, M-13, M-15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올해 2월 출시된 S-3 모델을 포함해 총 4종의 풀 라인업이 완성되며 투어 프로부터 상급자, 중급자 골퍼까지 …
국산 골프 브랜드 볼빅(대표 홍승석)이 ALL DAY 콘셉트의 신개념 골프볼인 ‘엑시아 루미나’와 ‘비비드 루미나’ 2종을 출시했다. 두 제품은 볼빅만의 독보적인 컬러볼 기술력에 한층 더 강력해진 야광 및 형광 기능을 더해 주간부터 야간까지 모든 라운드를 어우를 수 있는 차세대 골프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미어는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편집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골프 장갑을 중심으로 한 감각적인 스포츠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남녀 골퍼들의 새로운 선택지를 제안한다. 콜미어는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을 지향하는 브랜…
세계적인 골프 브랜드 핑골프에서 출시한 2025년 신제품 ‘i240 아이언’이 인기리에 시판 중이다. 핑에서 출시하는 i시리즈 아이언은 다양한 퍼포먼스를 하나의 디자인으로 집약시킨 정확성과 관용성이 뛰어난 중상급자용 모델로 특히 한국에선 KLPGA 선수들의 사용률이 높다. 2025 신…
올해 초 출시된 ZXi 드라이버는 단숨에 8승(PGA, LPGA, KPGA, JLPGA)을 기록하며 투어와 아마추어를 아우르는 대표 모델로 떠올랐다. 전 세계 투어 무대에서 수차례 우승을 거머쥐며 ‘승리의 브랜드’로 자리 잡은 스릭슨. 이제 스릭슨은 여기에 골퍼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
올해 골프 시장은 소비 위축과 레저 산업 전반의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SL Mini’는 출시 직후부터 생산 속도를 넘어서는 수요를 기록하며 ‘없어서 못 파는’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실제로 지난 5월 1차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3차까지 이어진 예약 판매가 완판됐으며 …
브리지스톤골프는 아마추어 골퍼와 입문자들에게 유명한 V300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고진영, 박현경, 이예원, 지한솔, 정한밀, 최진호 등 많은 투어 프로가 사용하는 ‘투어 모델’ 또한 명작으로 평가받는다. 또한 최근 ‘242CB+’ 아이언을 출시해 ‘V300 9’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가장 먼저 단일 시즌 상금 10억 원을 돌파한 선수는 김효주다. 김효주는 2014년 KLPGA투어에서 5차례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상금왕(12억897만8590원)에 올랐다. 이듬해 김효주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 진출해 통산 7승을 거…
초고령사회로의 급속한 진입과 의료 기술의 비약적 발전이 맞물리면서 한국 의료계는 새로운 전환점을 맞고 있다. 특히 ‘K-의료’의 글로벌 위상이 높아지면서 최소 침습 수술과 정밀 의료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의)아인의료재단 아인병원이 혁신적인 의료 …
탄소중립 및 신재생에너지의 확산으로 이차전지 산업이 글로벌 경제의 핵심축으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시장에서 에너지저장장치(ESS) 확대 및 전기차(EV) 각형 배터리 폼팩터 전환으로 인해 글로벌 공급망 재편과 현지화 전략이 가속화되면서 해외 진출 역량을 갖춘 인재의 중요성이 더…
탄소중립 시대를 맞아 철도차량은 미래 교통 체계의 핵심축으로 자리 잡으며 철도산업이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5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2025 리스타트 잡페어’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지속가능고용 부문)을 수상한 로만시스㈜는 철도차량 제조업계에서 모범적인 고용…
국가 에너지 안보의 핵심인 원자력발전소 정비 분야에서 심각한 독과점 현상이 벌어지고 있다. 구자근 국회의원(국민의힘)이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최근 10년간 원자력발전소 계측제어설비 정비용역 계약 34건 중 23건을 상위 2개 업체가 수주해 전체 물량의 …
인공지능(AI)과 디지털 헬스케어가 의료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가운데 뇌파 기술을 활용한 정신 건강 관리 분야가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초고령사회 진입과 함께 치매 조기 진단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간편하고 정확한 뇌 기능 측정 기술에 대한 관심이 폭증…
충북 진천에 자리 잡은 ㈜원앙(대표 권우상)이 반세기가 넘는 세월 동안 쌓아온 금속 주방 솔루션 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싱크볼의 근본적 불편함을 기술력으로 뒤집고 있다. 1972년 개인 기업으로 출발해 1989년 법인을 설립한 원앙은 현재 권우상 대표의 2세 경영 36년 차를 맞으며…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소재부터 방위산업, 수소경제까지 급변하는 글로벌 산업 지형에서 고(高)장벽 글로벌 니치(틈새)시장에 집중한 덕산그룹이 주목받고 있다. 1982년 울산에서 출발해 43년간 ‘국내에 없던 필수 기술을 가장 먼저, 더 좋은 조건으로 제공한다’는 일관된 철학으로 성장해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