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토록 쿨한 리넨… 몸의 온도 낮추고 스타일 지수는 UP!
ROMANTICISM리넨 드레스가 트렌드의 중심에 섰다. 바삭한 특유의 질감에 섬세한 디테일을 더하며 어느 때보다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재해석됐다. 알베르타페레티는 보디라인을 따라 흐르는 드레이프가 일품인 맥시 드레스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반면, 르메르는 프린팅과 패치워크 디테일…
- 2025-06-30
ROMANTICISM리넨 드레스가 트렌드의 중심에 섰다. 바삭한 특유의 질감에 섬세한 디테일을 더하며 어느 때보다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재해석됐다. 알베르타페레티는 보디라인을 따라 흐르는 드레이프가 일품인 맥시 드레스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반면, 르메르는 프린팅과 패치워크 디테일…
삼성증권이 세계 최대 대체자산 운용사 블랙스톤(Blackstone)과 협업에 나섰다. 1985년에 설립된 블랙스톤은 현재 1조 달러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으며, 전 세계 개인 투자자들에게 기관 수준의 투자 안목을 제공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삼성증권은 2016년부터 글로벌 …
해시태그 타고 화제 모은 ‘촌캉스’ 시골의 여유에 감성을 더한 촌캉스(촌+바캉스)는 단순한 유행을 넘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고 있다. 도시에서 벗어나 자연에 기대는 여행. 방송인 유재석과 배우 이동욱도 그런 촌캉스의 매력을 경험한 바 있다. 낯설지만 편안한 시골 마을에서 보내…
골프존이 싱가포르의 쇼핑몰인 다운타운 이스트와 오키드 컨트리클럽에 대형 프리미엄 골프 시뮬레이터 센터를 공식 오픈했다. 골프존은 싱가포르 전국노동조합총연맹(NTUC) 클럽 산하의 유플레이 벤처스와 엘립시즈사의 자회사인 E골핑이 공동으로 주도하고 있는 복합 골프 공간 건립 프로젝트에 골…
LX하우시스는 올해 위기 대응 경영에 나섰다. 국내 기업 소비자 간 거래(B2C) 시장 공략과 함께 해외시장 매출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 B2C 시장 공략을 위해서는 창호, 건축용 단열재 등 주력 제품군의 신제품 출시에 나선다.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상품을 선보여 주…
LG생활건강 명품 뷰티 브랜드 ‘더후’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북미와 중국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더후는 지난달 7∼11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예술 박람회인 ‘프리즈 아트페어’ 행사에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여했다. 이 행사에 LG생활건강의 브랜드가 참여한 건 더후가…
이마트가 육아 고민이 많은 부모를 위해 ‘우리동네 아이(e)케어’ 여름학기를 개최했다. 2022년부터 이마트가 아이들과미래재단과 손잡고 기획한 우리동네 아이(e)케어는 명사 초청 강연과 소그룹 육아 상담을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전문가와 대면 상담을 통해 부모들의 육아 고민을 나누고 해…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프랑스 대표 백화점인 프렝탕과 손잡고 K뷰티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은 다음 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파리 프렝탕 백화점 여성관 지하 1층 오스만 아트리움에서 13개의 K뷰티 브랜드 팝업을 전개한다. 1865년 문을 연 프렝탕 백화점은 프랑스에만…
롯데백화점이 IGDS와 공동 개최한 ‘제16회 IGDS 월드백화점 서밋(WDSS 2025)’이 이달 11, 12일 성황리에 진행됐다.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세계 최대 백화점 미래 전략 포럼인 WDSS 2025에는 각국을 대표하는 리테일 기업의 고위급 경영진 등 300여 명의 유통 리…
현대모비스는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둔화)과 보호무역주의 심화 등 대내외 위기 속에서 ‘수익성에 기반한 내실 있는 성장’을 최우선 과제로 정했다. 이를 위해 전장과 전동화 등 주요 사업 영역에서 핵심 기술을 확보하는 데 집중한 결과 지난해 60조 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하며 최근 5…
CJ온스타일이 콘텐츠와 ‘셀럽’ 지적재산권(IP)을 앞세워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라방) 플랫폼 입지 강화에 나서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지난해 4월 ‘영상 쇼핑 플랫폼’으로 탈바꿈하기 위해 모바일 앱을 영상 중심으로 개편했다. 모바일 앱 메인 화면은 정지된 이미지 배너가 아닌 ‘숏츠’…
아모레퍼시픽은 지속가능경영 목표인 ‘2030 A MORE Beautiful Promise’를 선언하고 ‘고객·사회와의 동행’ ‘대자연과의 공존’이란 두 축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에서 기후변화 대응 및 수자원 관리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올해로 한국 진출 30주년을 맞이한 독일 완성차 브랜드 BMW와의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타이어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2011년 BMW의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를 시작으로 ‘1, 2, 3, 4, …
금호석유화학그룹은 글로벌 수요 침체와 중국산 공급과잉에 대응해 연구개발(R&D)을 확대하고 있다. 금호석유화학은 R&D 중심 체제 구축을 중장기 전략으로 삼았다. 전기차 고성능 타이어에 사용되는 고기능성 합성고무 ‘SSBR’ 연구에 주력하면서 타이어 수명 증가와 연비 개선, 에너지 저…
LG에너지솔루션은 미래 성장 잠재력이 높은 신사업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최근 일본 도요타그룹 무역상사 도요타통상과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에 리사이클 합작법인 ‘GMBI’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앞서 4월에는 프랑스 1위 메탈 재활용 및 환경 서비스 기업 데리시부르…
동국제강은 철강 불황기 극복을 위해 생산 조정과 고부가 프리미엄 제품 개발 및 수출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동국제강은 7월부터 약 한 달간 인천공장 전체 공정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철강 공급 과잉 시장 속에서 건설 경기 악화로 인한 수요 침체가 2년 이상 이어지고 있고 산업용 전기료…
인공지능(AI)이 점점 대규모화돼 가면서 데이터센터 시장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 이런 흐름에 따라 LG CNS가 미래 AI 데이터센터 시장 선점을 위해 신기술 역량 강화 및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섰다.LG CNS는 미래 먹거리로 급부상한 AI 데이터센터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액침냉각…
한화솔루션은 고부가가치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해 와이어앤케이블(W&C) 사업부를 신설했다. 앞으로 W&C 사업부는 독립적인 기능을 갖추고 본격적인 케이블 소재 사업의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W&C 사업부는 카를로 스칼라타 사업부장이 이끈다. 세계 최대 케이블 제조업체인 프리스미안에…
에쓰오일은 울산 온산국가산업단지에 건설하는 ‘샤힌 프로젝트’가 국내 석유화학 산업의 위기를 돌파하고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내 석유화학 역사상 최대 규모인 9조2580억 원을 투자하는 샤힌 프로젝트는 현재 공정률 70%를 넘어 2026년 상반기(1∼6월) …
GS칼텍스는 이산화탄소 포집·활용·저장(CCUS), 무탄소 스팀, 바이오 연료, 폐플라스틱 리사이클링 등 저탄소 신사업 확대를 통해 지속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GS칼텍스는 여수공장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를 감축하기 위해 CCUS 사업을 추진 중이다. 지난해 여수산단…